중국 정부의 팽창주의적 탐욕: 세계의 목이 아프다 > 정치/경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정치/경제

정치 중국 정부의 팽창주의적 탐욕: 세계의 목이 아프다

페이지 정보

no_profile 멸공차이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02-12 02:13 조회 1,657회 댓글 0건

본문

bbeb2dd5dcd907f9b230baf9b3ebd3fa_1644599425_9846.jpg


중국은 지난 수십 년 동안 산업 및 기술 분야에서 눈부신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물론 중국이 단기간에 개도국에서 선진국으로 이미지를 바꾼 것에 감명을 받은 세계에는 중국에 대한 찬사가 많다.


분명히 이것은 중국인의 타고난 지능, 결단력 있고 근면한 능력, 무엇보다도 수입과 이익을 개선하려는 불굴의 열망에 대한 찬사입니다. 여태까지는 그런대로 잘됐다.



마이너스 요인


중국이 세계의 산업 및 경제 전망에 크게 기여한 반면, 세계 초강대국이 되려는 중국의 탐욕스러운 야망은 존경할 수 없습니다. 초강대국으로 부상하려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습니다. 비도덕적, 비윤리적인 방법마저 추구합니다.



확실한 게임 계획


중국의 팽창주의적 탐욕은 확실한 게임 플랜으로 구현되고 있다. 중국은 이를 은폐하려 하지 않고 있다.


중국은 1950년대에 공격적으로 티베트에 진입하여 무고한 티베트 시위대를 학살했으며 수십 년 동안 티베트를 점령하고 있습니다. 안타까운 사실은 중국의 티베트 침략이 세계 다른 나라의 도전을 받지 않았고, 티베트가 중국의 세계 패권 탐욕의 첫 희생양이 됐다는 점이다.


인도는 1962년 중국이 인도와 전쟁을 시작했을 때 중국의 탐욕의 두 번째 희생자였으며, 장비가 부족한 인도군을 물리치고 오늘날까지 계속해서 점유하고 있는 넓은 인도 영토를 점령했습니다. 또한 중국은 인도의 아루나찰(Arunachal) 지역에 대한 소유권을 주장하고 있습니다.


중국 탐욕의 다음 희생자는 일본으로 센카쿠 섬을 중국이 주장하고 있다.



약한 국가의 경제적 착취


이러한 공격적인 군사 개입 외에도 팽창주의적 탐욕 접근 방식을 구현하기 위한 게임 계획의 일환으로 중국은 프로젝트 수행을 위한 부채를 확대하여 파키스탄, 스리랑카, 네팔, 미얀마, 방글라데시와 같은 여러 약한 국가를 지속적으로 통제하고 있습니다. 이 약한 나라들이 중국에 빚을 갚지 못할 것이라는 사실을.


스리랑카의 함반토타항, 파키스탄의 과다르항 등 부채를 짊어진 나라들은 부채 대신 영토와 관련된 프로젝트를 중국에 양도할 수밖에 없다.


일대일로(OBOR) 이니셔티브는 아시아, 아프리카 및 기타 지역의 약한 국가를 중국의 경제적 지배에 종속시키기 위한 중국의 또 다른 영리한 전략이며 이미 OBOR의 유혹에 굴복하고 자신도 모르게 OBOR 함정에 빠졌습니다.



우려의 원인:


중국이 다방면에서 꾸준한 성장을 이어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중국은 영토를 확장하고 세계를 지배하기 위한 계획을 실행하는 데 공격적인 행태를 보이는 것이 사실입니다. 이는 전 세계적으로 우려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중국에 대한 세계사회의 대부분이 바라보는 현재의 시각은 2차 세계대전 당시 히틀러에 대한 세계사회의 시각과 별반 다르지 않다. 1940년대에 세계의 많은 사람들은 히틀러를 제거하는 것이 세계 평화의 만연을 위한 전제 조건이라고 느꼈습니다.



세계 평화에 대한 잠재적 위협


중국은 자신의 팽창주의적 야망을 점진적으로 발전시킬 수 있을 만큼 충분한 경제적, 군사적 힘이 있고 계획을 추진하는 데 효과적으로 도전하지 않을 것이라고 믿고 있지만, 세계의 여러 국가는 이제 중국이 세계 평화에 잠재적인 위협이 될 수 있음을 깨닫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중국을 견제하기 위해서는 몇몇 국가들 사이에서 일부 조정된 조치가 필요하다는 점을 여러 국가에서 점차 인식하고 있습니다.


2차 세계대전 때와 달리 히틀러가 군사적 전쟁으로 패배한 것과 달리 중국을 대적하는 현 상황에서는 그럴 수 없다는 점을 모든 관련 국가들이 이해하고 있다.



무역 압력에 취약


분명히, 우려하는 국가의 수는 중국이 행동하려면 무역 전선에서 직면해야 한다는 관점에서 방향을 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중국은 산업과 상품 및 서비스 생산에서 막대한 역량을 구축했지만, 사실 그러한 역량은 중국이 가까운 장래에 현재 필요로 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습니다. 분명히 중국은 수출 의존 경제가 되었으며 중국의 수출 무역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경우 중국 경제에 견딜 수 없는 고통을 초래할 것입니다.



자유의 억압


전 세계적인 우려를 불러일으키는 중국의 팽창주의적 탐욕과 별개로 중국의 자유와 자유에 대한 억압과 인권침해는 세계의 양심을 어느 정도 교란시키고 있다.


중국은 자유의 억압과 경제의 성장이 병행되어야 한다는 인상을 주는 것 같으며 이는 윤리적, 문명적 관점에서 용납될 수 없다.


특정 국가를 타겟팅하는 것이 맞습니까?


물론 특정 국가를 노리는 것은 옳지 않지만, 그 국가가 공격적인 방법에 대한 믿음이 있고 영토적 야망이 있고 팽창주의적인 탐욕이 있을 때 세계는 그러한 국가의 접근을 물리치기 위해 분투하는 것 외에 다른 대안이 없습니다.


대결은 중국 인민 그 자체가 아니라 전체주의적 관점과 방식으로 중국 인민을 대표하지 않는 현 중국 정부와 대결하는 것이다.


현 중국 정부가 세계의 골칫거리가 된 데다 중국 정부가 이를 개의치 않는 것 같아 안타깝다.


(면책 조항: 위의 의견은 작성자의 개인적인 견해이며 ZMCL의 견해를 반영하지 않습니다.)


중국이 남중국해 영유권을 주장하면서 필리핀, 베트남 등 국가의 정당한 권리에 의문을 제기하는 가운데 필리핀, 베트남 등 중국 탐욕의 희생양이 된 나라도 있다.




추천0 비추천 0

SNS 공유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전체 6건 1 페이지
Copyright © ANTI-CHINA.com All rights reserved.